병역의혹 MC몽 공식입장 !













[TV리포트] 병역의혹설에 휘말린 MC몽(본명 신동현)의 소속사 측이 즉각 공식입장을 밝혔다.

30일 오후 방송된 OBS 경인TV ‘뉴스 755’에서는 “경찰청 특수수사과가 MC몽에게 7월 1일 조사를 받으러 나올 것을 통보했다”며 MC몽이 7년 전 치아 기능 미달 판정을 받고 병역면제 처분을 받은 것과 관련해 병역거부를 이유로 뽑지 않아도 되는 치아를 뽑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 방송에서는 “경찰이 치아 X-ray 사진과 진료기록을 확보해 전문의를 통해 치료 목적으로 이를 뽑지는 않아도 된다는 소견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이에 MC몽 소속사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은 법무팀을 통해 병역의혹 소환 통보와 관련된 세부적인 사항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과거 MC몽이 치아로 병역면제를 받은 게 맞다 하지만 보도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면서 “병역면제를 받기 위해 불법적인 치료행위나 개입과정은 없었다. MC몽은 정당한 사유로 병역을 면제받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경찰조사과정에서 병역처분 과정에 불법이 없었다는 점을 밝히겠다. 수사기관의 의혹에 대해서도 해명할 자신이 있다”고 덧붙였다.

또 소속사 측은 “아직 내사 중인 사건이지만 아직 MC몽이 수사기관에 소환이 되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방방송사가 마치 특종을 터뜨린 듯 보도했다”고 불만을 드러내며 “MC몽의 혐의를 입증할 강력한 증거가 있다는 식으로 보도했다. 무책임한 지역방송사의 행태에 대해 법적인 검토를 하여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전달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MC몽의 실추된 명예회복을 위해서라도 소속사 측은 추후 수사기관의 조사는 물론 다른 절차를 거쳐서라도 의혹에 대해 명명백백하게 해명하겠다고 피력했다.


p/s: 김c다시들어 올까요 ..??





***** 미나니⌒⌒。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0-07-01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