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의대 얼짱, 의대 성유리






6년전 입학할때부터 화제였다는데.. 출처는 디시뉴스입니다~


기사의 뽀인트는..


그녀의 인기는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서도 살펴볼 수 있다. 하루 방문자가 2,000명을 넘기는 수준으로 여느 연예인 못지 않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탤런트 소유진이나 디바 민경의 미니홈피 방문자가 1,000명을 넘지 못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놀라운 숫자다.... == 안습 ㅡ.ㅜ



서울 의대 성유리?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
2006-05-20 09:08:27

일명 '서울 의대 성유리'라는 별명으로 불리우고 있는 일반인이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 화제다.

법대 김희선, 법대 전지현, 의대 성유리 등의 별명을 가진 여성들은 이미 서울대학교 학생들에게는 남다른 미모로 유명하다.
국내 최고의 대학이라 불리는 학교인 탓에 네티즌 사이에서 '서울대학교 여학생들은 공부만 하느라고 꾸밀 줄을 모른다'는 편견이 있었던 것도 사실. 하지만 이러한 편견은 미모와 연기 실력으로 그 재능을 인정 받은 김태희를 비롯한 여러 미녀 학생들에 의해 깨진 지 오래다.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서울 의대 성유리' 역시 남다른 외모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지만,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해 의대 최우등 졸업장이 전해지면서 "지성과 미모를 골고루 갖춘 완벽에 가까운 여성"이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그녀의 미니홈피에서 흘러나온 듯 보이는 졸업장에는 "의학과에서 소정의 과정을 이수하고 규정된 논문과 시험에 합격해 의학사의 자격을 갖추었다"는 문구와 함께 '최우등'이라는 글씨가 자랑스레 쓰여있다.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