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폭행사건의 목격자들


어느분이 판에서 최홍만씨한테 폭행을당했다고 글을올리신적이있고


지금 뉴스에서도 나온것도있습니다.


저는 최홍만씨 팬도아니고 뭐도아닙니다!


집그처에 최홍만씨 가계가있어서 거기서 자주 술을먹는사람으로서 이글을씁니다.


그 여자분이 자기는 잘못한게없는데 최홍만씨한테 욕먹고 폭행?? 당했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목격자인 제가 이글을 쓰도록하겠습니다.


저는 자세한건 몰르겠지만 그여자분이 술을 너무많이먹었는지 술집에서 행패란 행패를 하셨습니다.


제가 봐도 "아 저 개진샹ㄴ" 이라고 할정도죠. 거기 일하시는분께서 그분한테 나가달라고 한거같습니다.


허나 그여자분이 "니가 뭔데 가라마라야 개ㅅㄲ야" 등등 종업원한테 쌍~욕을하더라구요..


종업원 2명이 더 와서 안나가시면 경찰불르겠습니다. 나가주시죠 라고하더라구요


그때 최홍만씨가 왔습니다. 최홍만씨가 "손님 술을 많이먹으셨군요...여기 손님들한테 피해가 갈수있으니


나가서 예기하시죠" 했습니다. (최홍만씨는 표정이 나쁘지도않았습니다. 그냥 좋게 그 여자분한테 말했죠)


5분후 최홍만씨가 웃으면서 돌아왔습니다 "앉아있던 손님들한테 죄송하다고 까지했습니다"


근데 그때 갑자기 그 여자분이 들어오셔서 최홍만씨한테 욕이란 욕은 다하고 유리컵까지 던지고 정말 위


험했습니다..... 최홍만씨도 화나셨는지 종업원한테 "야 저여자 잡고 내보내" 라고하셨습니다.


나가시면서 그여자분이 최홍만씨 부모님욕하시더라구요..제가볼때도 그여자 진짜 한대 패주고싶었습니다.


저는 왜 이런사건이 일어난지도몰르고 그리고 최홍만씨가 때렸다는데 때린걸 못봤습니다.


뉴스에는 최홍만씨가 주먹으로 때리셨다는데 최홍만씨 주먹으로 때리셨다면 어휴..


전 목격자입니다.


뉴스에는 최홍만씨가 잘못한걸로나와있는데 전 아니라고봅니다.



일반인 연예인 도끼자국 은꼴 가슴 누드 팬티 지 가 섹시 엉덩이 태연 노출 고딩 소녀시대 몸매 유리 제시카 비키니 방송사고 게임 화보 몰카 길거리 꼭지 현아 얼짱 은근히 선미 움짤 치마 19 레이싱걸 모음 능욕 AV 셀카 아이유 뒷태 지나 속옷 같은 김시향 사진 윤아 김연아 도끼 여고생 각선미 애교 구하라 드레스 티파니 몸짱 아이돌 슴 드라마 은정 이효리 굴욕 디펜스 색기 위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