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갑내기 공략하기


동갑내기 공략하기
1. 말주변이 좋고 재치가 있어야 한다.★★★★★★★
말주변이 없거나 재치가 없는 사람들은 동갑 이성을 꼬시기 역부족이다
동갑은 말그대로 친구다. 엄연히 이성을 떠나 친구다. 친구사이에 어색하거나 부담이 생긴다면 그것은 이성으로서는 더더욱 말이 되지 않는다.
대화 도중 말이 끊기거나 서먹서먹한 걸 유독 동갑은 싫어한다.
동갑 공략을 위해선 작업에 들어가기 전에 풍부한 화제거리를 준비한다. 그것도 아주 재밌게 웃을 수 있는 종류의 것을 준비해야 한다. 준비가 다 되었으면 그것을 충분히 활용한 후 웃고 즐기며 화기 애애한 분위기일때 고백해야한다. 동갑들에게 서투름이란 곧 실패를 말하기 때문이다.
사랑고백을 할때도 갑작스럽게 하는 것을 싫어하는 동갑은 그사람의 성향이나 성격등을 미리 완벽히 알아본 후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연상 연하보다 오히려 더 까다롭다.
2. 어느정도 괜찮은 외모가 수반되어야 한다.★★★★★
사실 외모얘기는 연상,연하 동갑편을 계속거치면서 항상 껴있었던거 같다. 그렇다. 사실 이성에게 접근하는데 외모보다 더 수월한 방법이 있겠는가? 인정하기 싫지만 사실이다.
동갑은 특히 연상이나 연하보다 상대의 외모에 상당히 맘을 빼앗기는 집단이다. 꼭 그런건 아니다. 항상 하는 얘기지만 사람이란것을 유형화 시킬수 없다. 하지만 70~80%는 사실이다.
그러나 외모가 별로라도 역시 다른 방법은 있다.
외모가 딸린다. 그럼 노력이라도 해야한다. 상대에게 꾸준히 얼굴 도장을 찍으란 말이다. 가능한 한 많이 만나고 오래오래 접촉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여자들은 대화 도중 맞장구를 쳐주거나 호응을 잘해주는 남자를 끔찍히도 좋아한다. 무조건 무슨 말을 하면 "맞아 맞아" 라고 말하며, 아무리 재미없는 말이라도 재밌게 들어주는 척 알아듣는 척만 하면 그 게임은 너가 이긴 것이다.
3. 연상&연하에 비해 동갑은 상대적으로 완벽주의형을 선호한다.★★★★
연상연하를 만나는사람은 일단 나이차이에서 저사람은 나랑 다르다.
틀릴수 있지 라는 기본적인 배려가 무의식중에 들어가있다.
하지만 동갑은 그런 의식이 잘 생기지 않는다.
사실 동갑이 꼬시기 정말 힘들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게 바로 이런 이유이다. 하지만 꼭 그런사람만 있지는 않으니까.
그러나 아무리 완벽주의형을 선호하는 동갑이라도 공략법은 있다.
완벽주의자들이 무너지는것은 다름이 아닌 감동이다. 감동적인 이벤트나 깜짝 이벤트 등이 그들을 무너뜨릴 수 있다. 뭐 이벤트라고 뭐 엄청난 큰선물이나 이벤트를생각하지는 마라. 그냥 평상시에 흘러가는 말로 했던 말을 주의깊게 들었다가 작은 선물이나 사소한거에서 챙겨주면 그것이 이벤트 이자 감동이다. 아무튼 만날 때마다 드라마틱한 부분을 자주 보여준다면 십중팔구는 넘어올 수 밖에 없는게 동갑이다.
4. 안되도 포기하지말고 계속 찍어라
★★★
100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없다. 라는 말은 동갑한테 해당하는 말인거 같다. 몇 번 대쉬해서 거절당하더라도 포기하지마라. 혈액형별로 무슨 혈액형은 단념을 하란말이있는데 나는 혈액형에 대해서 잘 모른다. (들은바로는 O형 여자는 고백했을때 넘어오지않으면 단념하는것이 좋다?라고하나.. 잘 모르겠다)
아무튼 그래도 미련이 남는다, 난 죽어도 포기 못하겠다면 방법은 있다.
계속 하던대로 포기하지 말고 애정공세를 하라, 그러면 그녀도 사람인데 언젠가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무작정 바보같은 애정공세는 이때부터 피한다. 다른 이성에게 경쟁심, 승부근성을 부추기는 것만큼 효과적인 게 없기 때문이다. 그렇게까지 했는데 안된다, 그럼 죽을때까지 계속 그 짓을 하던지 아니면 다른 여자를 알아봐라.
< 동갑 공략하기 주의점 >
1. 절대 장난이라도 자존심 상하는 말은 하지않는다.
2. 너무 쓸 때 없는 질투작전을 했다가는 그 또는 그녀와의 관계를 유지하기 힘들지도 모른다.
3. 우물쭈물 대지마라. 동갑은 특히나 답답한걸 굉장히 싫어한다.
4. 동갑을 대할때는 가끔 성깔이 있는 사람이 많기 떄문에 연상연하보다 주의를 기울인다.
5. 동갑은 특히 사랑고백을 할때 전화로 하거나 (메신저 등) 남을 통해하는짓거리를 굉장히 싫어한다. 당당히 얼굴을 똑바로 보고 고백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