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뮤비 홍보컷 공개…등 두드리는 스눕독 '폭소'


1402106255230_99_20140607122002.jpg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싸이가 스눕독과 함께한 '행오버'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을 앞두고 코믹스러운 홍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싸이는 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행오버 D-2"는 메시지와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변기를 부여잡고 있는 싸이와 멀찌깜치 떨어져서 등을 두드리는 스눕독의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6일 싸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 예고 영상에는 싸이와 힙합 뮤지션 스눕독이 함께한 '행오버' 뮤직비디오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싸이와 스눕독이 함께한 코믹한 장면들이 연이어 나와 보는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눕독은 소주잔을 돌려 마시며 사우나, 편의점, 당구장, 노래방 등을 방문해 코믹한 장면을 연출했다.

싸이는 8일 오후 7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에 힙합 뮤지션 '스눕독'과 함께 출연해 신곡 '행오버'를 세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싸이는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이날 생방송에서 최초 공개한 직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 시간으로는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 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음원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