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다들 알고 있는 정보인지 모르겠지만 챔프TV 쪽에서는 언급을 하지 않는 것으로 봐서는 눈치챌 사람만 알라는 듯.

 

1월초부터 애니메이션 전문 케이블방송사인 챔프TV 에서 '2008 챔프라인업' 이란 이름으로 예고방송을 정규방송 중간 중간에 넣어서 꽤나 길게 내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2008 챔프라인업에 1997년에 극장에 걸렸던 '극장판 신세기 에반게리온' 이라고 해서 올라오긴 했지만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에반게리온 : 서' 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단순히 '극장판 신세기 에반게리온' 이라고 했기 때문에 복선을 깔아놓은 것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챔프TV 공식홈페이지를 가면 '극장판 신세기 에반게리온' 은 1997년에 일본에서 개봉한 2편이라고 언급을 해놨습니다. 그럼 왜 '에반게리온 : 서' 이 챔프TV 에서 케이블방송 판권을 취득했냐? 라고 하면 바로 2008 챔프라인업 예고편 마지막 부분에 '에반게리온 : 서' 에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제 5사도 '' 인 3DCG 부분이 달랑 한 컷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 컷을 다른 각도로 찍은 장면이 등장합니다. 참고로 위의 컷은 유출본을 네티즌이 캡쳐한 것을 퍼온 것입니다.

 

 

예고편을 제작한 사람이 장난으로 넣을 수도 있지만 그렇게 단순하게 치부해버리기에는 관심을 많이 받고 있기 때문애 아니란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챔프TV가 CJ 것이란 점을 생각했을때 지금 '에반게리온 : 서' CJ CGV 에서 상영하고 있으니 가능성은 더 높죠. 여하튼 투니버스는 기대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차라리 챔프TV 에서 해주는 것이 많은 사람이 볼 수 있고, 잘하면 먼저 CH CGV 에서 방송할 수 있으니 더 좋겠죠. 2008 챔프라인업에 한 컷을 넣은 것을 보면 DVD 가 2008년 10월쯤 내놓는다고 봤을때 케이블방송에서는 CJ 의 여러 채널중 한 곳에서 12월쯤 해줄테고, 챔프TV도 넣어놨으니 해주겠죠.

 

 

원본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