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연하 나이때별로 공략해보자(연하편)
1. 먼저 유혹한다.★★★★★
1번부터 저번 연상공략이랑은
정반대
지? 당연하지. 이 글을 보는
당신은 연상이니까
.
연하남 또는 연하녀에게는 과감하게 들이대는 것이 중요하다. 대담하게 거침없이 들이대고 " 나 좀 푼수인가봐 ", " 나 너무 이상했지? " 이런식으로 순진하게 묻는다. 연애애 미숙한 연하에겐 밀고 당기기가 중요하다.
2. 동안페이스(+ 좋은 몸매)★★★★★★
중요하다.
사실 어떤 연애이론이든
외모나 몸매가 괜찮다면 뭐든지 수월하게 풀어나갈수 있다.
하지만 연하를 공략하기 위해선 더더욱 필수이다.
무엇보다도 자기보다 어린사람을 만난다.
동안보다 더 중요한게 어딨겠는가
. 원조교제한다는 소리 듣거나 주변시선을 의식해서가 아니라
연하남 or 연하녀를 위해서 동안을 유지해야한다. 누나이고 오빠인데 어려보이지않다면 다가가기 어렵고 좀 껄끄러울 것이다.
최강희처럼 축복받은 동안으로 태어났으면 좋았겠지... 근데 그게 아니라면 지금부터라도
피부 관리열심히하고
.
연하들한테도 보는 눈은 있으니까.
연하들은 역시 외적인거에 많이 끌린다
. 물론 성격에서 끌리기도 하지만 결정적인 것은 외형이다.
남자든 여자든 몸매가 섹시하다면 연하남 or 연하녀를 화끈하게 사로잡을 수 있을것이다.
특히 연하남을 공략하려는 여자는 정말 몸매를 꼭 가꿔야한다. 연하남은 시각에 굉장히 약한 편이기 때문에.
몸매만 좋다면 10살 연하라도 좋다고 줄줄 따라올테니까.
3. 모성애를 자극하라.★★★★★
연하는 어리다. 그렇다면 애교라던가 귀여운 면보다는
모성을 자극하는것이 더 수월하다.
보통 연상을 좋아하는 사람은 연상에게 모성본능을 느낀다고 한다.
" 야 까짓거 내가 너 키운다고 생각하면 되지 "
이런 장난스럽고 뻔뻔한 말 한마디가 연하의 마음을 매우 흔들고 빠져들게 만든다.
이건 바로 연상들만이 가능한 연애 스킬이라고 할수있다.
3. 연하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된다.★★★★
어린동생이다. 그렇다면 보다 부족한것도 많고 힘들어 하는게 많을 것이다.
어린 이성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된다.
학생은 공부를 가르쳐주고 과제를 도와주고 직장은 업무를 도와주기도 하고 어떤 상황 어디서든 가능하다. 굳이 따른 스킬을 얘기하지 않아도 이정도는 기본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4. 의외의 모습을 보인다.★★★
지금까지는 연상다운 모습을 보였다면 요번엔 의외의 나약한 모습을 보인다.
터프해 보이기만 했다면 조금은 가녀리고 살짝 어설픈 사람이 되어보는거다. 1번에서 털털하고 들이대는 모습을 보였다면 수줍어하고,
또 여자는 여자다운 취미.. 십자수나 요리, 역시 남자도 요리.. 뭐 이런 능력을 보인다면 누나 또는 오빠로서 점수를 제대로 딸 수 있다.
< 연하공략 주의점 >
1. 연하에게 돈으로 부담 주지 말 것
대부분 연하의 가장 큰 문제는 약한 경제력이다.
그렇다고 항상 도움을 받길 원하지 않는다. 가끔 친구들 앞에서 한턱 내고 싶어할때 자신의 카드를 들이밀지 마라. 하지만 평소 대부분때에는 경제적으로 힘이 되어줘야한다.
(이 말이 논란이 되나본데.. 특별한 케이스가 아닌이상 사실 사회적 통념으로 나이 많은사람이 좀 더 지출을 더 하는게 편견 아닌가.. 사실 더치나 금액부분은 너무 민감한 부분이라 쓰지않으려했는데.. 물론 상황에 따라서 다르지, 연하가 학생이고 연상이 직장인인경우나 연상연하 둘다 학생인경우면 다르겠지.. 내말은 상황에 맞게 융통성 있게 대처하라는 얘기이다.)
나이많은사람이 어린사람 사귀면 능력좋다는 얘기듣는게.. 이런거랑 비슷한 맥락 아닐까 단지 좀 능력이란 단어를 풀어서 쓴거지(어떤분의 댓글에서 퍼옴)
2. 연하의 말을 무시하지 마라.
어리다고 의심을 하거나 믿지 못한다면 지속적인 관계를 하기 어렵고, 연하도 일찍 포기하게된다.
연하라고 해서 진심이 없는 건 아니다. 다만 그들은 표현이 미숙할 뿐이다.
어리다고 무시하지말고, 그들이 하는 말을 진심으로 듣고 믿어준다.
3. 연하의 당돌한 직설적인 말에 상처받지 않는다.
연하는 당돌하다.
언제 무슨 얘길 할지 모른다. 그게 연하의 또다른 매력아니겠는가 예를 들어서 당신이 피부가 까맣다고 가정하자. 근데 어느날 연하가 "누나 오늘 완전 동남아 스타일이야" 예시가 좀 약하긴 하지만
직설적인 멘트에 대한 준비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