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부의 패기




인디밴드 십센치(10cm)의 노래 '아메리카노'가 청소년 유해물 판정을 받았다.

여성가족부 음반심의위원회는 16일 이 노래를 청소년 유해물로 최종 지정했다. "이쁜 여자와 담배 피고 차 마실 때" "다른 여자와 키스하고 담배 필 때"라는 가사가 유해하다는 입장. 관계자는 "담배를 '이쁜 여자'와 핀다고 미화하고 있고 '다른 여자'와 핀다고 표현해 건전한 교제와 만남을 왜곡하고 있다"라며 그 이유를 밝혔다. 이어 "해당 가사를 바꾸면 방송이나 CF 활동을 계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청소년 유해물로 지정되면 청소년 보호시간대인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의 방송이 금지되고 인터넷상에서도 성인 인증을 받아야 곡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미 방송활동과 CF로 많이 알려진 곡을 이제와서 규제하는 것의 이유가 납득이 안간다" "기준을 정확히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같은 날 2PM의 'Hands up'도 노래와 뮤직비디오가 청소년 유해물로 지정돼 심의기준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
--------------------------
일반인 연예인 도끼자국 은꼴 가슴 누드 팬티 지 가 섹시 엉덩이 태연 노출 고딩 소녀시대 몸매 유리 제시카 비키니 방송사고 게임 화보 몰카 길거리 꼭지 현아 얼짱 은근히 선미 움짤 치마 19 레이싱걸 모음 능욕 AV 셀카 아이유 뒷태 지나 속옷 같은 김시향 사진 윤아 김연아 도끼 여고생 각선미 애교 구하라 드레스 티파니 몸짱 아이돌 슴 드라마 은정 이효리 굴욕 디펜스 색기 위엄
여성부의 패기

술, 담배 들어가면

너 19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