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A, 23번째 생일에 男23명과 성관계 파티 선언 ㄷㄷㄷ





캐나다 한 포르노 배우가 23명의 남성과 성관계를 갖겠다고 선언해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외신은 캐나다 포르노 배우인 하이디 반 홀니가 폭탄선언을 해 남성들을 술렁이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캐나다 한 포르노 회사는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하이디 반 홀니의 폭탄선언을 전했다고 밝혔다.하이디 반 홀니는 23번째 생일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바로 23번째 생일을 맞이해 23명의 남성과 성관계를 갖는 '난교 파티'를 갖겠다고 선언한 것이다.

하이디 반 홀니의 '난교 파티'는 캐나다 퀘벡에 위치한 '스윙어스 클럽'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클럽 주인은 "개인파티에 장소를 제공만 할 뿐"이라며 "그 파티에서 무슨 일을 하는지 나는 모른다. 그걸 미리 예측해서 막을 이유가 없다"고 발을 뺐다.

하이디 반 홀니가 속한 포르노 회사는 하이디 반 홀니의 파티에서 그녀와 놀라운 시간을 보낼 남성들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벌써 신청자만 500여명. 하이디 반 홀니는 자신의 성관계 상대가 될 것이므로 관계를 가질 남성은 성병 위험 등을 고려해 자신이 선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포르노 회사 측은 파티에 참가하는 남성에게 마스크를 씌우는 등 그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이 '세기의 섹스파티'를 생중계할 예정이며 이번 파티는 하이디 반 홀니의 생일파티일뿐 집단 강간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순간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