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돈 벌었나! 후속편까지 ... 일본 호러영화 '입 찢어진 여자2' 3월 22일 개봉.
http://blog.naver.com/a1231724/120048835777
3월 22일에 일본에서 '입 찢어진 여자2 (빨간마스크)' 가 개봉했습니다. 장르는 확실히 호러이지만 돈을 너무나 적게 투자했는지 관객을 무섭게 해야하는 특수효과에 돈을 투자하기 어려웠는지 드라마에 가까운 작품이 되어 버렸다는 것이 영화를 보고 나온 관객들의 평이라고 합니다. 많은 이들이 1편을 보지 않았고, 호러라고 생각하고 보지 않았기 때문에 다행이다! 라고 말할 정도이니 이 영화를 기대하셨던 분들은 서스펜스 드라마 한편 본다! 라고 생각하고 보면 저예산이 그다지 거슬리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드라마로서는 확실히 높은 점수를 준 관객도 있는 것을 보면 호러라는 제작사의 말은 듣지 말고 감상하시길.
과연 한국에서 1편에 이어 2편도 개봉할 수 있을지 궁금한데, 아무래도 DVD나 케이블방송용으로 들여올 배급사라면 일주일간 동안 극장에 올렸다가 내려놓겠죠. 카와무라 유키에의 슴가를 보고 싶기 때문에 초반의 러브씬이 기대되지만 AV여배우들이 찍었던 저예산 공포영화처럼 베드씬이 중요하진 않을테니 ... 그녀의 비키니나 브래지어를 착용한 찰라씬도 기대할 수 없겠죠. 아참! 1편과 2편은 전혀 다른 작품이니 후속편이라고 생각하고 보시진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