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모르는 놀라운 사실들


START
사람은 시끄러운 와중에도 한사람의 말만 들을수있는 능력이 있다.
히틀러의 부모는 낙태를 심각하게 고민 했지만 의사의 권유로 낙태를 하지 않았다.
우리나라에 눈의 색깔이 갈색인 사람은 단 3%밖에 되지 않는다(흰자와 동공을 제외한 홍채와 그 나머지의 색)
우리나라에는 사실상 수학자가 한명도 없다고 한다.
세상에 먼지나 세균이 없다면 앞을 볼 수 없다.
화장실 변기물을 내릴때 수만가지의 세균이 퍼져나온다.(이것은 변기에 뚜껑이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남자가 20살이 넘어서도 키가 160cm가 안된다면 그것은 과학적으로 비정상적인 사람이다.
컴퓨터 키보드에는 화장실 변기보다 세균이 많다.
눈사태로 죽은 사람의 죽은 원인은 익사이다.
잠이 안올때 양을 세는 이유는 영어의 sheep(양)이 sleep(자다)와 발음이 비슷해서이다.
그러므로 한국이 양을 세는것은 뻘짓이라고 할수있다.ㅋ
휴대폰 지하철 노선도 에서 검색할때 역 이름의 자음만 쳐도 된다.
예)목동->ㅁㄷ
커피를 많이 먹으면 가슴이 작아진다.
거울로 비춰지는 자신의 모습은 실물보다 7배 더 이쁘다.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전 세계의 5%밖에 되지 않는다.
휴대폰 달력에는 1945년 이전의 8월 15일에도 '광복절'이 표시되어 있다.
컴퓨터 메모장에서 F5를 누르면 현재시각이 표시된다.
틴트는 원래 스트립쇼를 하는 여자들이 유두의 색을 빨갛게 물들이기 위해 사용했던 것이다.
북한 주민의 대부분은 우리가 북한보다 더 못산다고 알고있다.
핵폭탄이 피폭되어 사망할때 그 장소에 있는 사람들은 번쩍하는 느낌과 함께 바로 죽는다. 하지만 핵이 터지는 곳에서 약간 떨어진 곳의 사람들은 몸이 타면서 살점이 날아가 죽는다.

장희빈은 독살당하지 않기 위해서 독약들을 예방적으로 아주소량씩 섭취해와서 사형으로 사형당할때 독한 사약으로도 잘 죽지않아서 입천장을 뜯어낸후 사약을 먹여 죽였다.
'닭 콩팥 훔친 집사'라는 문장에는 ㄱ,ㄴ,ㄷ,ㄹ,ㅁ,ㅂ,ㅅ,ㅇ,ㅈ,ㅊ,ㅋ,ㅌ,ㅍ,ㅎ, 이 모두 사용되었다.
자음과 모음을 모두 사용한 문장은 '키스의 고유 조건은 입술끼리 만나야 되고 특별한 요령은 필요치 않다'이다.
에디슨의 명언 '천재는 99%의 노력과 1%의 영감으로 만들어진다'는 오늘날 노력이 중요하다는 의미로 사용되는데 실제로 에디슨은 매우 싸가지가 없고 자신의 이윤만 생각하던 사람이여서 '99%의 노력이 있어도 1%의 영감이 없으면 천재가 되지 못한다' 라는 뜻으로 말했다고 한다.
NASA는 공식적으로 직원을 채용하지 않는다. 하지만 언제나 직원이 있으며, 일방적으로 NASA를 그만두게 되면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진다고 한다.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는 1937년에 완공된 이래로 1992년까지 투신 자살한 사람이 700명이나 된다고 한다. 그리고 이처럼 자살 충동을 일으키는 다리를 보려고 1년에 10,00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온다.